이번 심화 프로젝트를 마무리 했습니다.
저희 조는 3D 방치형 로그라이크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만들면서 AI Navigation기능과 오브젝트 풀링, FSM을 구현하면서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
적 이동을 AI를 통해 구현하였고 맵과 적들 소환 방식을 오브젝트 풀링방식으로 구현하였습니다.
적의 상태를 FSM 방식으로 구현했습니다.
아래는 깃허브 주소입니다.
https://github.com/CNyaha/3DidleProject
GitHub - CNyaha/3DidleProject
Contribute to CNyaha/3DidleProject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리드미 작성에 대해 피드백을 받았는데 트러블 슈팅 부분을 블로그 링크만 기재해서 올려놨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하지말고 내용을 써주는 것이 좋다고 하셨습니다. 이 말을 듣고 생각해보니 제가 만약 깃허브에 들어와서 보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블로그를 일일히 들어가는것이 너무나 번거롭고 귀찮을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며 이번 프로젝트 간 팀원들과의 소통이 잘되어서 기분좋게 시작하고 기분좋게 끝냈습니다. 여러 코드들을 공부하고 서로의 에러들을 도와주는 부분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매우 뜻깊은 한주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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