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템 거리에따른 이동과 범위 구현에 투자했다.
2. 아이템 이동에 대한 생각을 아래와 같이 정리했음
던진다 생성한다 생성위치랑 타겟 위치 거리 체크
타겟 위치가 최대사거리 위치보다 길면 던지기 x
던지면 그 위치 포함 범위 위치들 확인 후 몬스터 및 플레이어 리스트 확인 use에 넘겨줌
사용을 하면 데이터를 불러와서 사거리 및 범위 계산 후
아이템을 보내고 아이템이 해당 위치에 도착하면 useItem 하고 사라진다?
그리고 하다보니 뭔가 머리속으로 꼬이는 느낌이 들기 시작함
그래서 튜터님에게 가서 조언을 얻어서 이동하는 로직부터 작성시작함
아이템을 누르고 마우스으로 클릭했을때 아이템의 사정거리보다 크다면 사정거리만큼만 던진다
아이템의 사정거리 안이라면 목표위치에 던진다.
그리고 던질때 사정거리 안에 몬스터가 있다면 몬스터까지만 던진다.
위와같이 생각을 했는데 마우스로 클릭한 위치가 사정거리보다 크다면 사정거리만큼만 던진다에서 생각이 꼬이기 시작해서 좀 해매었음
이부분에서 시간을 많이 투자했는데 팀원들과의 마무리 회의중 윗부분에 대해 말하니 사정거리 밖을 누르면 취소하면 될것같다고 함 그래서 변경
아래 코드는 맵생성을 맡으신 팀원분이 만든 유틸코드로 두 타일 사이의 타일들의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이것으로 맨처음 타일에 있는 캐릭터 정보를 가져오도록하는 코드이다.
public void CheckObject()
{
List<Tile> checkList = TileUtility.GetLineTile(GameManager.Instance.PlayerTransform.curLevel, GameManager.Instance.PlayerTransform.curTile, choiceTile);
foreach (Tile tile in checkList)
{
if (tile.characterStats != null)
{
checkObject = tile.characterStats;
break;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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