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제작중 데이터를 불러오는 방법에서 에러가 났다.
문제는 BaseItem을 MonoBehaviour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사용함으로써 리소스 매니저 부분에 new로 선언했었던 부분에서 문제가 생겼다.
시도1. 처음부터 너무 막막해서 튜터님을 찾아감
결과 : 아이템의 실제 구현부와 데이터부의 구분이 필요함, 섞여있어서 문제가 생김, 리소스 매니저 부분을 수정해야함
시도 2. 계속해서 생각하고 팀원들과 상의 끝에 구현부 부분을 내버려 두고 데이터 변경하는 부분에서 변화를 줌
결과 : 작동은 하지만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그 오브젝트의 프리팹의 스크립트를 참조하는 방법에서 문제가 생김
문제 : 참조를 하기때문에 드랍아이템이 여러개 있을 경우 모두 똑같은 아이템이 되어버림
아직 해결은 못했지만 찾아보고 안되면 튜터님을 찾아가봐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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