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템 구조가 3단계로 나누어져 있는데 Damage아이템인지 판별 후 던져지는 아이템을 생성하고 생성한 아이템에 정보를 가지고있는 클래스와 움직임을 주는 클래스로 만들었었다.
2. 그런데 UI쪽 팀원분과 상의하면서 좀 많이 이상해져서 생성하고 정보를 가지는 클래스를 합쳤다.
3. 그리고 계속해서 오랜 고민끝에 연동은 되는데 뭔가 둘다 만족하지 못한 결과물이였고
4. 그래서 서로의 수정사항을 가지고 끝마치고 수정을 들어갔다.
5. 수정은 DamageItem을 하나의 오브젝트로 생성하는 것으로 변경하였고 하나의 오브젝트 안에 Use나 Drop매서드가 들어가있는것으로 변경했다.
6. 드랍할때에는 id를 가지고 so를 찾아서 데이터를 넣어주고 수량도 추가해야한다.
결론 : 아이템 사용, 아이템 드랍, 드랍아이템 먹었을때 를 테스트 해야하고 사거리 표시랑 눌렀을때 날라가는 로직도 따로 작성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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