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템 사용, 드랍, 드랍아이템을 먹었을때를 테스트 했고 테스트하니 정상적으로 동작하는 것을 확인했다.
2. 아이템 사거리를 받아와서 보여주는 것을 구현하였다.
3. 구현은 사거리를 표시하고 마우스 위치에 따라 아이템범위를 표시하고 누르면 사거리 안의 위치를 누르면 범위내에 적이 있는지 판별 없다면 취소 있다면 동작으로 구현시도했다.
4. 마우스의 위치에 따른 아이템범위는 인풋이 아직 만들어지지 않아서 넘겼고 사거리 표시와 사거리 안의 위치인지 판별하고 위치가 들어오면 범위내의 적이있는지 없는지 판별해서 아이템사용을 구현하였다.
5. 사거리 표시는 아래와같이 보여줬다.
6. 사거리 보이게 만든 코드이다. 타일을 불러와서 플레이어 기준으로 아이템 데이터의 범위에 따라 사거리가 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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